명인 떡갈비 '덕인관' 오는 10월 18일 GS홈쇼핑 통해 명인 떡갈비 판매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덕인관 댓글 0건 조회 10,534회 작성일 19-10-25 19:06본문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담양떡갈비맛집 ‘덕인관’에서 10월 18일 금요일 오후 4시에 GS홈쇼핑에서 덕인관 떡갈비 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담양맛집으로 알려진 ‘담양덕인관은’ 56년 전통의 담양떡갈비를 선보이고 있으며, 제82호 육류(가리구이) 제조 식품명인 ‘박규완’분께서 2대째 운영 중에 있는 업체이다. 특히, 덕인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우떡갈비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덕인관의 명인떡갈비는 18일 방송이 10번째 진행하는 방송으로 소 갈빗살만 사용하고 있으며 덕인관 매장과 동일한 레시피의 특제소스를 사용해 시청자들의 구매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덕인관 관계자는 “덕인관에서 판매하는 떡갈비는 씹는 맛이 좋고 육향이 풍부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만점인 부위이다. 또한, 소 갈빗살과 덕인관 특제소스, 대파, 참기름 4가지 외에는 어떤 것도 넣지 않았으며 원육을 분쇄하거나 갈지 않고 채 치듯 썰어서 12시간 이상 숙성했기 때문에 남다른 맛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통갈비(가리구이)가 유명해 지면서 많은 사람들은 전통갈비(가리구이)를 떡 모양이 닮았다고 하여 담양 떡갈비, 덕인 떡갈비라고 부르기 시작한 유래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진 떡갈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홈쇼핑 방송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덕인관 떡갈비는 홈쇼핑 방송 초반부터 주문이 쇄도해, 첫 방송 당시 통상적 판매량 20%대의 판매 고 평균치를 훌쩍 넘은 90%에 육박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